제 1장 총칙
제 1 조 (목적)
이 약관은 주식회사 잉글리쉬트리(이하 "회사"라고 함)가 회사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종합 영어교육 서비스인 회사 서비스(이하 “서비스”라고 함)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 2 조 (약관의 효력 및 적용과 변경)
(1) | 이 약관의 내용은 회사에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,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. |
(2) |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회사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.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 |
(3) |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고 회원의 정당한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 |
(4) |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적용일자 및 주요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(이하 “효력발생일”이라 함)로부터 7일 이전에 다음과 같은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.
① 회사 내 게시
② 회원이 가장 최근에 회사에 제공한 이메일로 통보
③ 회원가입 시 입력한 휴대전화로 SMS(Short Message Service) 통보 |
(5) | 회원은 변경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 |
제 3 조 (약관 외 준칙)
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, 회사가 정한 서비스 개별이용약관,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.
제 4 조 (용어의 정의)
(1) |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① 회원: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ID(회원고유번호)와 PASSWORD를 발급 받은 자
② ID(회원고유번호):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부여하는 영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
③ PASSWORD(비밀번호): 회원의 본인확인과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, 관리하는 문자와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
④ 포인트: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서 적립시켜주는 적립금
⑤ 사이버머니(씨드): 회원이 현금, 신용카드 등으로 결제하여 충전하며, 회사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가상의 화페 |
(2) |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 |
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
제 5 조 (이용계약의 성립)
이용계약은 회사의 회원으로 등록하길 희망한 자의 이용신청에 대해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.
제 6 조 (이용신청 시 기재사항)
이용신청 시 회사의 회원가입 화면에서 회사에서 요청하는 소정의 정보(이름, 주민등록번호, ID, PASSWORD, 주소, 전화번호, 이메일 등)를 온라인 양식의 가입신청서에 기재하여야 합니다.
제 7 조 (이용신청의 승낙 등)
(1) | 회사는 회원이 제6조의 각 호를 정확히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할 때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. |
(2) |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
①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
②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
③ 이용자 등록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
④ 이용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, 다만 회원자격 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
⑤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와 같이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경우는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라 별도의 인증 절차를 거쳐서 가입을 승인합니다.
⑥ 기타 회사가 정한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|
(3) | 회원의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범위는 세분화 될 수 있습니다. |
제 8 조 (이용계약 사항의 변경)
(1) |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언제든지 본인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. |
(2) | 회원은 서비스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동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해 수정하여야 합니다. |
(3) | 잘못 기재된 회원정보로 인한 이벤트 상품의 발송오류, 중요정보의 미전달 등 중대한 과실이 발생될 경우에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|
제 3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
제 9 조 (서비스의 이용개시)
(1) |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인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. 단, 유료서비스를 포함한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결제가 완료된 이후 또는 회사에서 지정한 일자, 시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. |
(2) |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회사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|
제 10 조 (서비스의 이용시간)
(1) |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단, 시스템 점검, 증설과 교체 및 고장 등의 이유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. |
(2) |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. |
제 11 조 (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제한)
(1) | 무료 서비스의 경우, 회사는 회사의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회사는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즉시 이를 고지합니다. |
(2) |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.
①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,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
②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의 중단이 필요한 경우
③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
④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
⑤ 기타 정전, 천재지변,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|
(3) | 회사는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실을 사전에 통지합니다. 단,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(운영자의 고의,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, 시스템 다운 등)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 |
(4) |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라 하더라도 서비스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진행되지 않은 경우 회사는 무상으로 진행되지 못한 수업 횟수 만큼의 수업연기 또는 보강을 제공합니다. |
(5) | 수업은 평일에 이루어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, 토요일, 일요일, 기타 공휴일인 경우에는 수업을 받을 수 없습니다. |
제 12 조 (ID 와 PASSWORD 관리)
(1) | 회원의 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하고자 할 때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. |
(2) | 회원은 ID와 PASSWORD를 스스로의 책임 하에 관리하여야 하며, 회원이 ID와 PASSWORD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무단양도, 대여 등을 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. |
(3) | 회원은 자신의 ID 및 PASSWORD가 도난, 유출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르도록 합니다. |
제 13 조 (회원의 게시물)
(1) |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내에 회원이 올린 글, 이미지,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. |
(2) |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로 인해 회원 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회원 개인의 책임이므로, 게시물 작성시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. |
(3) |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전달할 수 없으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존재하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, 이동, 등록거부 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,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.
① 회사,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
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 시키는 경우
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
④ 회사의 저작권,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
⑤ 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방식으로 정치적, 종교적 분쟁을 야기하는 경우
⑥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,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
⑦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, 사칭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,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ㆍ변조한 내용인 경우
⑧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
⑨ 기타 관계법령 및 회사의 지침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|
(4) |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제3항 각 호에 해당하는 지 판단하기 어렵거나 게시물에 관련된 이해당사자 간에 다툼이 있거나 또는 예상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(이하 “임시조치”라 함)를 취할 수 있습니다. |
(5) | 제4항에 따른 임시조치의 기간은 30일 이내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, 동 기간 내에 관련기관의 유권해석, 판결 등이 나오지 않거나 이해 당사자간에 합의가 성립되지 않는 등 회사가 임시조치를 해지할 수 없는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 |
제 14 조 (게시물의 저작권 등)
(1) |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.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. |
(2) | 회원은 자신이 게시한 게시물을 회사가 국내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.
① 서비스 내에서 회원의 게시물을 복제, 전송, 전시, 배포 및 우수 게시물을 서비스 화면에 노출하기 위하여 회원의 게시물의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
② 회사에서 운영하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내에서 회원의 게시물을 전시, 배포하는 것. 단, 회원이 전시, 배포에 동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내에서 당해 회원의 게시물을 전시, 배포하지 않습니다.
③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, 통신사 등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보도, 방영하게 하는 것. 단,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별 동의 없이 미디어, 통신사 등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 |
(3) |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회원의 게시물을 전항 각 호에 기재된 목적 이외에 상업적 목적(예: 제3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고 금전적 대가를 지급 받는 경우 등)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해당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. 게시물에 대한 회사의 사용요청, 회원의 동의 및 동의철회는 전화, 이메일, 팩스 등 회사가 요청하는 방식에 따릅니다. 이 경우 회사는 게시물의 출처를 표시하며 게시물의 사용에 동의한 해당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제공합니다. |
(4) | 회원이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은 전적으로 회원의 의지에 의해 게재한 것이므로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 관련분쟁에 책임이 없으며, 게시자인 회원에게 책임이 귀속됩니다. |
(5) | 회원이 탈퇴를 하거나 제 22조 제2항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경우에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. 단, 제3자에 의하여 스크랩, 펌, 담기 등으로 다시 게시된 게시물과 공용서비스 내에 기록된 게시물 등 다른 이용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. |
(6) | 회사는 회사의 합병, 영업양도,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 |
제 15 조 (유료서비스의 내용)
(1) |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.
① 전화/화상 강의 서비스
② 동영상 강의 서비스
③ 통역 및 번역 관련 서비스 |
(2) |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및 가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가격의 적용일자를 회사에 즉시 공지합니다. |
제 16 조 (서비스 이용요금 및 결제방법)
(1) | 유료서비스의 이용요금 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.
① 신용카드 결제
② 가상계좌 입금 |
(2) | 서비스 이용요금에 관하여 약관에 명기되지 아니한 적용기준, 서비스 이용요금 등 구체적인 사항은 회사에 별도로 공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. |
(3) |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의무를 충실히 수행하여야 하며, 서비스 이용요금의 미납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 이용자 및 이용요금 납입자에게 있습니다. |
(4) | 각 결제수단을 운영하는 사업자가 별도로 있는 경우, 회원은 해당 결제수단을 이용하기 전에 해당 결제수단의 사업자가 제시하는 절차를 이행하여야 합니다. 회사의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할 때에는 해당 결제수단의 사업자가 제시하는 절차 이행 및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 |
(5) | 회사는 서비스 이용요금 납입자에게 청구한 금액을 납입기일 내에 납입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. |
제 17 조 (이용 승인)
(1) | 회사에서 규정한 결제방법을 사용하여 이용요금을 납입한 사실이 확인되면 지체 없이 이용 신청을 승인합니다. |
(2) | 회사는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을 제한할 수 있고, 그 사유가 해소될 때 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
① 유료서비스의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않은 경우
② 유료서비스 신청금액 총액과 입금금액 총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
③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|
(3) | 제2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인을 유보하거나 승인하지 아니하는 경우, 회사는 이를 이용신청자에 알려야 합니다. 다만,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. |
제 18 조 (취소ㆍ 환불)
(1) | 회사 내부적인 사정으로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유료서비스를 중단할 경우에 환불합니다. |
(2) | 이중(중복)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, 초과 입금하신 금액은 결제수수료(신용카드, 가상계좌입금 등), 송금수수료를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. |
(3) | 회사는 회원 개인의 사정(PC의 고장이나 사용 불능, 인터넷 회선 서비스의 중단이나 사용 불능, 웹브라우저 등 프로그램의 미설치, 휴대 또는 유선 전화기의 고장 등)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환불하지 않습니다. |
(4) | 회원이 피치 못할 사정으로 수강중인 유료서비스를 취소할 경우, 회사의 취소 및 환불기준은 관련 법령에 따르며,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.
가.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(1개월 결제 시)
①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되었으나 수업을 시작하지 아니한 경우, 이미 낸 학습비의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②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된 날 이후 총 수업시간의 1/3이 지나기 전인 경우, 이미 낸 학습비의 2/3 해당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③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된 날 이후 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나기 전인 경우, 이미 낸 학습비의 1/2 해당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④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된 날 이후 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난 경우, 환불이 불가합니다.
나.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(2개월 이상 결제 시)
⑤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되었으나 수업을 시작하지 아니한 경우, 이미 낸 학습비의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⑥ 유료서비스 이용요금 납입 완료 후 수업을 시작한 경우, 반환 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반환 대상 학습비(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학습비를 말함)와 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 |
(5) | 환불 시 결제수수료(카드, 가상계좌입금 등), 송금수수료 및 추가로 지급한 포인트와 사은선물(지급한 경우에 한함)을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. |
(6) | 환불은 회원이 결제하였던 수단을 통해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단, 기일 경과 등의 사유로 결제하였던 수단으로 환불이 어려운 경우에는 현금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. |
(7) | 환불 신청에 따른 처리 소요시간은 결제수단에 따라 수일에서 수주가 소요될 수 있으며, 회원은 회사의 고의적인 지연이 아닌 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. |
제 19 조 (포인트 및 사이버머니 이용관련)
(1) | 포인트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, 재화의 구입, 회사가 진행하는 행사 응모 등에 대한 대가로서 회사가 당해 회원에게 적립시켜주게 됩니다. |
(2) | 도토리는 신용카드 결제, 가상계좌 입금 등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을 이용하여 회원이 직접 충전합니다. |
(3) | 포인트와 도토리는 “회사” 내에서, 1포인트 당 현금[1]원, 1 도토리당 현금[100]원에 상응하는 가치를 지닙니다. |
(4) | 포인트와 도토리의 적립여부 및 적립율은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 별도 고지하는 바에 의합니다. |
(5) | 포인트는 도토리 충전 시 일정한 단위로만 사용이 가능하며, 도토리는 유료서비스의 결제 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. 단, 각각의 사용 용도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. |
(6) | 포인트와 도토리는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.
| (7) | 포인트 또는 도토리가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되거나 실제 충전금액 또는 실제 금액 이상으로 적립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기 적립된 부분을 취소 시킬 수 있습니다. |
(8) |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1년간 사용이 가능하며, 동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. |
(9) | 도토리는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. 회원은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도토리를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. 도토리는 충전일로부터 1년간 사용이 가능하며 동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. |
(10) | 회사는 도토리의 1회 충전 한도, 동일한 신용카드를 이용한 충전 가능 횟수, 일정 기간 동안의 총 충전금액 한도 등에 대해 별도의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. |
(11) | 포인트와 도토리는 적립 또는 충전된 시점이 앞선 부분부터 차감이 이루어집니다. |
(12) | 포인트, 도토리 제도 모두 또는 그 중 하나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, 회사는 제도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7일 이전에 이 약관 제 3조 제 4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. |
(13) | 제 항의 통지가 있은 날 이후 회원은 종료 예정인 제도의 적용을 받지 못하며, 기 적립된 사항은 회사가 별도 지정하는 날(이하 “종료일”이라 함)까지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하거나 회사에 대한 현금상환 신청("회사"도토리에 한함)을 통하여 현금으로 환불 받아야 합니다. 종료일까지 사용하지 않거나 현금으로 환불 되지 않을 시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. |
제 4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
제 20 조 (회사의 의무)
(1) | 회사는 관계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,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. |
(2) |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. |
(3) |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와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. |
(4) |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서비스 이용과 관련되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. 다만,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. |
제 21 조 (회원의 의무)
(1) |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, 타인에게 양도,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. |
(2) |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
① 회원은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, 자신 또는 다른 회원의 ID 및 개인정보를 이용, 공유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
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출판, 방송, 복제, 전송, 공유 등을 통하여 회사의 허락 없이 제3자에게 노출, 제공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 단, 공익의 목적이나 회원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에게 협의를 요청하고 사전동의를 구하도록 합니다.
③ 회원은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
④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활동 등의 상행위를 할 수 없으며, 특히 해킹, ID 공유 등의 방법을 통해 회사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제공, 공유, 노출 시키거나 판매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
⑤ 회원은 회사의 사이트, 서비스 운영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,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
⑥ 회원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부호, 문자, 음성, 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를 게재 또는 링크하거나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
⑦ 회원은 포인트 또는 사이버머니를 제3자와 유상거래 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 |
(3) | 회원은 관계 법령, 본 약관의 규정, 이용안내 및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사항,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,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 |
(4) |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자신의 이용자 정보를 관리해야 하며, 제 6조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,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인정보 수정페이지를 통하여 변경사항을 지체 없이 알려야 합니다. |
제 22 조 (개인정보보호)
(1) |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, 배포하거나 제3자에게 배포, 제공하지 않습니다. 단,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.
① 회원의 개인별 수준에 맞는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기 위하여 서비스 협력업체에 위탁하는 경우
② 적법한 절차를 거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 또는 기타 공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|
(2) |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며,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“개인정보취급방침”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. |
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
제 23 조 (계약해지 및 이용제한)
(1) |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통하여 언제라도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 회사는 제 11조 제2항 각 호와 같은 불가피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의 탈퇴를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. |
(2) | 회원이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, 회사는 당해 회원에게 사전 통지를 한 후, 서비스 이용권한을 일정기간 제한하거나 이용권한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. 단, 회사가 회원의 이용권한을 상실 시키기 위해서는 회원이 이를 시정하거나 소명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야 합니다. |
제 24 조 (양도금지)
(1) |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,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,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으며,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. |
(2) | 회사가 제3자에게 합병, 분할합병 되거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양도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주체가 변경되는 경우,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이 경우 합병, 분할합병, 서비스 양도에 반대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 |
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
제 25 조 (손해배상)
(1) |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회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,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. |
(2) |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 있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서비스 장애나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, 아래 각 호의 내용으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보상합니다.
① 회사는 시스템 점검, 증설과 교체 등 회사가 정한 기간 외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예고 없이 전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경우, 수업기간을 연장하거나 보강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보상합니다.
② 회사의 과실로 회원이 결제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, 회사는 해당 유료 서비스의 복원, 교환 또는 환불조치를 통해 회원에게 보상합니다. |
(3) |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적 행위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, 당해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. |
제 26 조 (면책사항)
(1) |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 |
(2) |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|
(3) |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, 효과를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. |
(4) | 회사는 제3자가 “"회사"”에 저장,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ㆍ자료ㆍ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않습니다. |
(5) | 회사는 사이트에 노출, 연결되어 있는 광고주 등 제3자의 웹사이트(이하 “링크사이트’”라 함)가 있는 경우, 회원이 링크사이트를 이용함에 따라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|
(6) |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. |
제 27 조 (재판권 및 준거법)
(1) |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 |
(2) |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국법을 적용합니다. |
부 칙 (시행일 )
본 약관은 2010년 07월 01일부터 적용합니다. |
|
|
|
|
1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.
① |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
콘텐츠 제공 , 구매 및 요금 결제 ,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,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, 요금추심 |
② | 회원 관리
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, 개인 식별 ,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, 가입 의사 확인 , 연령확인 ,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,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, 고지사항 전달 |
③ |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
신규 서비스(제품) 개발 및 특화 ,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|
2.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
회사는 회원가입, 상담,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① | 수집항목 : 이름, 암호화된 주민등록번호, ID, 암호화된 PASSWORD, 자택 전화번호, 자택 주소, 휴대전화번호, 이메일, 직업, 쿠키, 결제기록 |
② | 개인정보 수집방법 : 최초 회원가입 시 및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과정 |
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단,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.
보존 항목 : 이름, 암호화된 주민등록번호,, 생년월일, 성별, ID, 암호화된 PASSWORD, 자택 전화번호, 자택 주소, 휴대전화번호, 이메일, 직업, 쿠키, 결제기록
보존 근거 :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보존 기간 : 5년
표시/광고에 관한 기록 : 6개월 (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)
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 (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)
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 (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)
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 (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)
신용정보의 수집/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: 3년 (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)
|
|
|
|
|
|
본 서비스는 제휴를 통해 운영되며, 등록된 상품 및 서비스는 '(주)메가글로벌'의 책임하에 제공되고 있습니다. '(주)메가글로벌'은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. |
|
|
(주)메가글로벌 고객센터 |
|
|
|
|
02-6279-9700 |
|
김순철 |
|
languagetree@naver.com |
|
평일 : 09:00 ~ 18:00 / 토요일, 공휴일 휴무 |
|
|
|
|
|
|